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나도 드디어 폴로 직구 성공!! 폴로고시 합격이다.

by 토끼형아 2022. 12. 10.

나는 매년 블프를 손꼽아 기다린다.
블프는 토끼형아 지갑도 열리게 하는 날.
블프 품목 중 가장 많이 구매하는 브랜드가 폴로이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폴로 직구가 싸그리 막혀버렸다. 배대지 주소 변형부터 페이팔까지 아무리 용을 써도 안됐다.

그렇게 블프가 끝이 나고 나를 자극하는 메일이 한통 왔다.


폴로 40% 개인 할인 코드 …
필요할 땐 나만 쏙 빼고 돌리더니 직구가 막혀서 가슴 아픈 나를 다시 한번 자극하는 메일이었다.

그렇게 다시 시작된 폴로 고시

해외직구 카페에서 사람들이 도전에 성공했다는 소리가 들려오고 약간의 정보들로 희망에 가득 찼다.

나도 그렇게 정보를 모아보았다.

VPN 사용
크롬 시크릿 모드 사용
배대지 주소 변형 (., 띄어쓰기만 쓰기 )
그냥 카드 사용
영어 이름
비회원 구매


이 여섯 가지만 가지고 몇 번을 도전했는지 모르겠다.



그렇게 나는 토마스가 되었고, 원하는 것을 얻었다!!!
고시 합격✌️


70불, 81불로 나는 폴로셔츠와 반집업 니트를 손에 쥐었다. 😎😎😎😎😎
이 맛에 직구를 손에 놓지 못하나 보다. 백화점에 갔으면 30만 원은 나왔을 것을 20만 원 정도에 구매한 알뜰한 토끼 형아 칭찬해.. 😁

이번 포스팅을 읽다 보면 이놈이 자랑하고 싶어서 올렸냐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자랑이 하고 싶어서 올린 것이 맞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포기하지 마시고 위에 여섯 가지 팁을 통해서 문을 두들겨 보시길 바란다.

다들 폴로고시 합격을 기원하며
그럼 오늘의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