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롯데몰 김포공항 토끼정에 가보자.

by 토끼형아 2022. 12. 5.

토끼정이 유행한지는 한참 되었다.
유행이 돌던 시절 사람들은 이거 대구에서 온 거 아냐며 나한테 물어보곤 했지만 나는 몰랐다. 토끼정이 왠지 그냥 끌리지 않았다. 거기에 주 메뉴가 카레라고 생각하니 더 이상 가봐야 겠가고 생각하지 못한 것 같다.

오늘은 메뉴를 고민하다가 롯데몰에 온 김에 토끼정에 가보자고 했다. 그렇게 가게 된 토끼정이다.

영업시간
11:00-22:00
롯데몰 MF층에 위치하고 있다.


강서구에서 인정한 모범식당이다. 주위를 둘러보니 대부분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오는 듯하다. 분위기도 매우 깔끔하고 엔틱 하지만 새련됬다.


우리는 카레와 카레 가락국수를 시켰다. 거기에 돈가스를 추가했다. 음식들은 금방 준비가 되었고, 사진과는 약간 다르지만 뭐.. 이 정도는 인정이지..


다른 세트메뉴를 시키고 싶었지만 화야는 허락하지 않았다. 그래서 두 개만 시켰지만 그러길 잘했다 싶은 생각이다. 양은 충분했다.

돈가스는 빠삭했고, 가락국수는 카레에 가락국수 면 넣은 맛이다.
카레에는 향신료가 다양하게 들어있는 듯하며 향신료 향이 강했다.

우리는 카레에 양배추들을 어떻게 먹는 건지 몰라 직원에게 물어보니 그냥 샐러드라고 한다. 몰랐으면 그냥 다 비벼먹을 뻔했네..😅

양배추 샐러드드레싱은 후추에 소금이었고 약간 매콤한 것도 있었다.

아무튼 먹을 만은 했고 분위기는 깔끔하고 연인 사이에 가볍게 한 끼 때울 수 있는 곳 정도라 생각된다.

여담이지만 먹고는 몰랐는데 저녁 되니 트림할 때마다 고수 향이 났다. 이게 정말 고수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향이 단전에서부터 올라왔다.

고수 같은 향신료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곳을 피하시길 바란다. 나는 재방문 의사는 없음 😁😁😁😁😁

오늘의 포스팅 끝!!!